본문 바로가기

Travel/제주도

제주도 아오리라멘

                               

제주도에 승리라멘으로 불리우는 아오리라멘이 입점했다고해서 겸사겸사 찾아왔습니다..



신화역사공원이라는 서귀포 쪽 리조트도 있고 놀이동산도 있고 한 곳에 입점해있어요. 여기는 GD가 디자인에 참여했다고 알려진 카페에요. 



예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점심시간이긴 하지만 좀 기다려야 했습니다. 한 30-40분?



좌석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시스템은 거의 일본 이치란 라멘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메뉴판을 보시고



이렇게 주문서에 체크하셔서 내면 끝입니다. 저는 일단 아오리라멘을 먹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기본 기본 기본으로 !



예 아오리라멘에 + 간장비빔밥 + 김 + 차슈 + 나라김치+ 타마고까지 추가해서 시켰어요.



비쥬얼 좋아요..!  맛도..... 좋아요!!


솔직히 거의 일본에서 먹는 맛있는 라면이라고 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한국에 있는 일본 라멘집 같은 맛은 아니에요.


기본맛인데도. 기본적으로 조금 얼큰한 편이고 진해요.. 맛있어요. 맛있어.. 


나라 김치는 솔직히 그냥 부추무침입니다.  특별한거 처럼 소개되어 있는데 별건 없어요.


간장밥도 저는 그저 그랬어요. 그저 라멘이 맛있습니다...


가격은..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이것 저것 추가 시키면 의외로 좀 비싸져요.. ㅎㅎ


저는 기본+토핑+간장밥+ 면추가 하니까 2만원 가까이 나온거 같아요.  3인 식사비가 5만4천원인가 나왔어요.


뭐 그래도 맛있는 라면이라 돈이 아깝진 않은데 그냥 가볍게 라면 정도의 가격은 아닌거 같다는 말입죠.


거리가 거리다보니 뭐 웬만해선 자주 먹을 수 있을거 같진 않지만


만약 우리집 앞에 있다? 일주일에 3-4번은 먹을꺼 같아요. 근처 지나 가시는 제주도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추가로 면(2천원)이나 밥(1천원)시키면 생각보다 많이 나와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아무생각 없이 시켰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먹고나서 체했습니다. 아오리라멘 맛은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고요. 추천드립니다.